참여를 원하는 네티즌은 해당 페이스북(www.facebook.com/happydonation)에 직접 접속하거나 ‘마트ON’에서 캠페인 배너 속 빅뱅 지드래곤을 클릭하면 해당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또 이베이코리아는 이달 초부터 ‘마트ON’ 택배상자에 ‘천사의 선물’ 캠페인로고를 인쇄하고, 인체조직기증 안내 리플릿을 구매상품과 함께 배송함으로써 인체조직기증을 홍보하고 있다.
이베이코리아 관계자는 “천사의 선물 캠페인은 전신화상 및 골육종 등 각종 질병과 장애로 고통 받고 있는 저소득층 환자들에게 치료비를 무상 지원하는 사회공헌사업”이라며 “인체조직기증 홍보를 통한 네티즌 참여를 이끌어내 기부모금운동 및 생명 나눔을 알리는데 적극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이베이코리아는 지난 10월 한국인체조직기능지원본부의 ‘인체조직기증, 사랑의 나눔 점심’ 교육을 통해 기업 최초로 인체기증에 대한 단체희망서약을 체결한 바 있으며, 자체적으로도 사내 인트라넷과 홍보용 배너 등을 활용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