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당 이벤트는 총 1720명에게 3억 원 상당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1등(50명) 300만원 해외 여행 상품권 △2등(70명) 100만 원 해외 여행 상품권 △3등(100명) 50만 원 국내 여행 상품권 △4등(500명) 시그니처 1.1ℓ 한 박스(12개입) △5등(1000명) 쟈뎅샵 3000원 쿠폰을 증정한다. 여행 상품권은 공식적으로 해외 여행이 가능한 시점부터 사용 가능하다.
시그니처 1.1ℓ는 전에 없던 대용량 RTD 커피 시장을 새롭게 개척한 제품이다. 쟈뎅만의 프로 파일링 시스템으로 산지 별 원두에 따라 개별 로스팅 후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하는 BAR(Blending After Roasting) 공법을 적용해 원두커피 본연의 깊은 맛과 향을 자랑한다.
쟈뎅은 이번 패키지 리뉴얼로 제품의 특장점을 보다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맛 별 구분이 쉽도록 제품 캡 색상을 차별화했다. 제품은 ‘아메리카노 블랙’, ‘아메리카노 스위트’, ‘로얄 헤이즐넛’ 총 3가지로 구성했다. 공식 온라인 몰 쟈뎅샵,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쟈뎅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요즘 언젠가 떠나게 될 여행의 설렘을 미리 전하는 시그니처 설렘 트래블이 활력이 되면 좋겠다”라며 “여행을 상상하는 즐거움과 더불어 시그니처 1.1L을 통해 맛있는 커피를 즐기는 행복한 순간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쟈뎅은 이벤트를 기념해 공식몰 쟈뎅샵에서 오는 8월 31일까지 시그니처 1.1ℓ 제품 대상 최대 35%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또한 핵심 타깃층 MZ세대를 겨냥, 배우 권혁수가 운영중인 인기 유튜브 채널 ‘권혁수 감성’과의 협업해 이벤트 홍보 영상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