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모전을 주최하는 기업들은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수상자에게 입사 가산점을 부여하거나 공모전 관련 강연과 네트워킹 파티 개최, 수상작을 실제 제품에 반영하는 방안을 내놓고 있다.
|
광고 공모전과 함께 ‘칼스버그 아카데미’를 개최한다. 이번 아카데미 연사로는 김현유 구글코리아 상무와 송길영 다음소프트 부사장이 참석한다. 현업 최고의 전문가가 현장에서 직접 겪은 경험을 생생한 목소리로 전달할 예정이다.
커피 전문점 탐앤탐스는 ‘제5회 탐앤탐스 THiNK! 광고 공모전’을 진행한다. 이달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광고 공모전은 ‘나라사랑’, ‘환경사랑’, ‘탐탐사랑’ 3개 부문으로 나눠 TVC, 바이럴 영상, 포스터와 잡지, 지하철 광고로 나눠 작품을 접수한다.
탐앤탐스는 공모전 수상작을 실제 광고로 집행하고 공모전 수상자에게 입사 지원 시 가산점까지 부여할 계획이다. 이런 점도 대학생들에게 매력 포인트다.
|
동아제약도 박카스 영업사원 유니폼을 디자인하는 이색 공모전을 이달 30일까지 진행한다. 응모 분야는 점퍼, 티셔츠, 조끼, 바지 등 춘추하계 유니폼이다.
수상작은 실제 제작돼 영업사원 유니폼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총 상금은 600만원으로 대상 1팀, 우수상 4팀, 장려상 10팀에게 수여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