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갤러리아百, 명품관에 골프 팝업존 오픈…"MZ 골퍼 겨냥"

남궁민관 기자I 2022.02.16 09:00:35

말본골프·발리스틱골프 등 선보여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갤러리아백화점은 다가오는 골프 성수기 시즌(3~5월)을 맞아 MZ세대 골퍼들을 겨냥한 팝업 매장 오픈 등 각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갤러리아백화점 모델들이 압구정동 명품관에 마련된 골프 팝업존에서 ‘말본 골프’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사진=갤러리아백화점)


우선 압구정동 명품관(이하 명품관)에서는 2030세대를 겨냥한 트렌디한 골프 브랜드 전용 팝업 공간이 새롭게 선보인다. 대표 브랜드로 스트리트 감성의 골프 브랜드 ‘말본 골프’를 선보인다. 말본 골프는 일상 속에서도 착용 가능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최근 나이키와 뉴발란스 등 다양한 브랜드들과의 협업을 진행하는 등 MZ세대 골퍼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국내 처음으로 미국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발리스틱골프’ 매장을 선보이기도 한다. 해당 브랜드에서는 하이엔드 퍼포먼스를 지향하는 ‘프로그레시브 퍼포먼스’ 라인과 필드 및 일상 모두에서 착용 가능한 ‘치프 시크’ 두 가지 의류 라인을 선보인다. 브랜드 독자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골프 용품들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강렬한 색감과 다채로운 패턴 등 개성 있는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골프웨어 브랜드 ‘어뉴 골프’, 클래식한 디자인 중심의 여성 전문 골프웨어 브랜드 ‘페어라이어’ 등 특색 있는 골프 브랜드들을 팝업으로 선보인다.

광교·타임월드·센터시티·진주에서는 ‘상반기 갤러리아 골프페어’를 진행, 각 지점별로 골프 브랜드 상품행사 및 우수고객 초청행사 등 다채로운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이중 대전에 위치한 타임월드에서는 한화큐셀골프단 소속이자 도쿄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출신인 LPGA 프로골퍼 ‘넬리코다’와 연계한 앱 이벤트를 진행한다. 광교는 오는 25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타임월드는 오는 17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센터시티는 오는 18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진주는 오는 25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다.

한편 갤러리아백화점 골프 카테고리 매출은 전년 동기간 대비 약 37% 신장했으며, 올해 1월에는 전년 동기 대비 45% 증가하며 신장세를 이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