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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틀간 20억원 매출은 국내 자사몰 기준으로, 전년 같은 기간 대비 60% 증가한 수치다. 공식 홈페이지 방문 고객과 구매건수도 각각 전년동기대비 52%, 53% 급증했다.
가장 많이 판매된 제품은 ‘블랙라벨 시그니처 360N 더블플러피 기모 레깅스’와 ‘쉐르파 하이넥 스토퍼 점퍼’, ‘내핑 후드 집업’ 등으로, 예년보다 빨리 찾아온 추위에 가을·겨울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수요가 판매량을 견인했다. 슈즈 카테고리의 판매량도 전년동기 대비 41% 증가했다.
젝시믹스는 1일부터 시작된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과 더불어 국내외 소비자들이 위드 코로나에 소비심리가 반등한 것이 매출 상승 이유다.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직판 수요도 크게 늘어난 가운데, 일본 현지 매출도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30% 가량 늘었다. 지난해부터 본격적인 운영을 시작한 젝시믹스 일본 법인은 전체 젝시믹스 해외시장 매출 가운데, 56.1%를 차지하며 현지 레깅스 시장에서 입지를 다져 나가고 있다.
일본도 국내처럼 ‘헬로윈데이’, ‘블랙프라이데이’ 등 연말 연휴를 앞둔 시기에 다양한 행사 시즌이 시작되는 만큼 수요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고 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위드코로나에 맞춰 소비 심리가 개선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양질의 제품을 구매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