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갤러리아명품관에서는 웰니스(Wellness) 트렌드에 맞춰 이탈리아 하이엔드 피트니스 기구 브랜드 테크노짐이 19일까지 웨스트 5층에서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
같은 기간 수원점은 가을 시즌룩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프랑코페라로 ▲클럽캠브리지 ▲갤럭시캐주얼이 참여하는 ‘남성 캐주얼 가을 이월 상품전’을 진행한다. 슈즈 브랜드는 ▲탠디가 ‘남/여성 가을 슈즈 특가전’ 을 진행한다.
진주점에서는 19일까지 ▲K2 ▲네파 ▲아이더 ▲블랙야크 등 4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아웃도어 인기 상품전’을 진행, 티셔츠 3만원대, 바지 6만원대, 경량패딩은 12만원대 등 할인 상품을 제안할 예정이다.
천안에 있는 센터시티에서는 20일부터 26일까지 ‘코오롱스포츠 하반기 사계절 상품대전’을 진행, 40~50% 할인된 가격에 아웃도어 인기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대전 타임월드에서는 19일까지 쉬즈미스, BCBG가 참여하는 ‘커리어 가을 상품전’과 까르마, 알레르망, 소프라움 등 5개 침구 브랜드가 참여하는 ‘가을침구대전’이 진행된다. 또 19일부터 21까지 ▲동우모피 ▲진도모피 ▲우바가 참여하는 ‘모피대전’이 열린다.
한편, 갤러리아백화점은 올해 추석 선물세트 판매 실적(예약판매+본판매)을 분석한 결과 전년 대비 5% 신장했다.
가격대별로 살펴보면 10만원대의 선물세트 매출이 10% 신장하고 30만원 이상의 고가 선물세트 매출이 20% 증가하며, 올 추석 명절 선물세트 매출을 견인한 것으로 나타났다.
반면 10만원 미만과 20만원대 선물세트는 전년 추석과 동일한 수준의 매출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