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초코파이의 2015년 12월 한 달 매출은 전년동기 대비 약 21% 증가한 101억원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해 10월말 가격 인상 없이 초코파이 중량을 증량한 결과에 따른 것.
|
이번 초코파이 증량은 오리온의 ‘착한 포장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오리온이 2014년부터 총 21개의 제품 포장재를 축소하고 포카칩 등 9개 제품의 양을 차례대로 늘리고 있다.
지난해부터는 포장재 잉크 사용량을 줄여 원가 절감과 환경 보호에 기여하는 두 번째 포장재 프로젝트 ‘그린포장 프로젝트’까지 진행하고 있다.
▶ 관련기사 ◀
☞[주간추천주]하나금융투자
☞오리온, 내년 견조한 실적 개선 지속 전망-하나
☞오리온, 국내 매출 회복… 중국 이익 레버리지 본격화-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