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프로모션은 12월 23일부터 내년 1월 10일까지 진행된다. 누구나 참여가능한 ‘연말결산 퀴즈 이벤트’와 회원대상으로 열린 ‘포토티켓 이벤트’로 구성했다.
에어프레미아 회원을 대상으로 나만의 포토티켓 만들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포토티켓은 비행기 탑승을 위해 모바일탑승권을 발급받은 고객이 자신만의 여행기록을 사진형태로 만들 수 있는 서비스다. 이벤트 기간에는 당장 비행기를 탑승하지 않더라도 에어프레미아 회원이면 누구나 포토티켓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참가 방법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포토티켓 만들기’ 기능을 통해 올해 다녀온 여행사진으로 포토티켓을 만들고,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해시태그(에어프레미아)와 게시물을 올린 후 URL을 포함해 응모하면 된다. 참가자는 추첨을 통해 LA 혹은 샌프란시스코 왕복 항공권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참여 방법은 에어프레미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어프레미아 관계자는 “고객과 함께한 한 해를 기념하고 더 많은 분들에게 특별한 여행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됐다”라며 “앞으로도 하이브리드 항공사로서 고객들에게 새로운 여행 경험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