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랜드 캠페인 ‘당신2 9하던 삶’은 당신이 어떤 삶을 구하던 더 깊이 행복해질 수 있도록 29CM가 감각 있고 믿음직스러운 가이드로서 함께 하겠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단순한 커머스 플랫폼을 넘어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의 실현을 돕는 가이드이자 더 나은 선택지를 제안하는 셀렉트샵으로서 차별화된 정체성을 강조했다는 설명이다.
팝업 스토어로 마련된 29맨션도 각기 다른 가치관을 가진 페르소나 3인의 취향을 엿볼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1층 로비에 있는 굿즈샵을 지나 계단을 오르면 싱어송라이터 죠지의 캠핑장, 포토그래퍼 하시시박의 작업실, 페인터 연경의 정원이 펼쳐진다. 굿즈샵·전시·미디어아트가 어우러진 페르소나 방 관람으로 자신이 구하는 삶의 모습을 떠올리는 기회를 제공한다.
방문객을 위한 특별 선물도 준비돼 있다. 29CM에서 사용 가능한 29맨션 쿠폰북과 현장에 설치된 포토매틱 사진 촬영권을 모든 방문객에게 제공한다. 이 밖에 2종의 29맨션 한정 굿즈와 29CM가 큐레이션 한 40여 종의 브랜드 아이템을 1층 굿즈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29맨션 오픈과 동시에 2차 온라인 캠페인도 진행한다. ‘취향 테스트’를 통해 각 고객에게 어울리는 아이템을 제안하고 앱 전용 15% 쿠폰을 증정한다. 이외에 고객이 직접 완성한 ‘당신2 9하던 000한 삶’이라는 강남역과 도산대로 대형 전광판에 송출하는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참여 이벤트를 동시 진행 중이다.
하태희 29CM 브랜드 마케팅팀 리더는 “29맨션이라는 오프라인 공간을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우리의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온오프라인 접점을 계속해서 확대해 고객의 일상과 보다 가까이에 있는 믿음직스러운 라이프스타일 가이드가 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