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은 국내 대표 먹방 유튜버 쯔양과 손잡고 ‘국산 과일 먹방 콘텐츠’를 기획전과 연계해 선보인다. 첫 시작은 7월 제철 과일 ‘복숭아 데이’로 꾸려진다. 쯔양이 로컬 농가를 직접 방문해 현장을 체험하며 복숭아로 만든 다채로운 상품들을 먹어보고 장점을 홍보한다. 해당 영상 콘텐츠는 21일 오후 9시 쯔양 유튜브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박성호 티몬 제휴전략본부장은 “높은 품질을 갖췄음에도 판로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과일농가에 유튜버 쯔양과 함께 하는 이번 상생 프로젝트가 큰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며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