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마지 FLX, 브랜드 새 뮤즈로 배우 김성령 선정

이윤정 기자I 2022.05.12 08:40:42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글로벌 의료기기 업체 ㈜바슈헬스코리아 솔타메디칼(이하 솔타메디칼)의 써마지 FLX는 브랜드 새 뮤즈로 배우 김성령을 선정했다고 12일 밝혔다.

(사진=써마지 FLX)
모든 여성의 워너비로 손꼽히는 배우 김성령은 특유의 부드럽고 우아한 카리스마를 통해 써마지 FLX의 고급스러운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하며, 경험할수록 더해가는 아름다움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한 여러 브랜드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캠페인 ‘경험할수록, 써마지 FLX’는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감성을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전달한다. 캠페인 영상 속 김성령은 화이트 수트를 우아하게 소화하며 독보적인 아우라를 선사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한상진 솔타메디칼 상무는 “여성들의 워너비이자 프로페셔널하고 고급스러운 감성과 특유의 건강함을 지니고 있는 배우 김성령은 써마지 FLX가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하여 브랜드의 얼굴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촬영 현장에선 그녀만의 프리미엄 뷰티를 연출하며 써마지 FLX를 다양하게 표현해, 톱 배우의 품격을 유감없이 보여줬다”고 덧붙였다.

한편,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경험할수록, 써마지 FLX’ 광고 영상 및 캠페인은 공식 홈페이지, SNS 및 전 미디어와 병원 내 홍보물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