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특히 이번 캠페인 ‘경험할수록, 써마지 FLX’는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감성을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전달한다. 캠페인 영상 속 김성령은 화이트 수트를 우아하게 소화하며 독보적인 아우라를 선사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한상진 솔타메디칼 상무는 “여성들의 워너비이자 프로페셔널하고 고급스러운 감성과 특유의 건강함을 지니고 있는 배우 김성령은 써마지 FLX가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하여 브랜드의 얼굴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촬영 현장에선 그녀만의 프리미엄 뷰티를 연출하며 써마지 FLX를 다양하게 표현해, 톱 배우의 품격을 유감없이 보여줬다”고 덧붙였다.
한편,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경험할수록, 써마지 FLX’ 광고 영상 및 캠페인은 공식 홈페이지, SNS 및 전 미디어와 병원 내 홍보물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