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아모레퍼시픽, 배우 안소희와 뷰티 브랜드 ‘온호프’ 론칭

윤정훈 기자I 2021.07.30 09:05:43

배우 안소희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함께 기획 및 진행
향을 통해 지친 나를 위로하고 내일을 위한 릴렉싱 리추얼 제안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 아모레퍼시픽(090430)이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온호프(onhope)를 새롭게 론칭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배우 안소희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해 소비자로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취향을 담아 기획했다. 지난해 9월 아모레퍼시픽과의 첫 만남을 시작으로 브랜드 콘셉트, 조향, 디자인, 광고 촬영 등을 함께하며 제품을 완성했다.

신규 브랜드 온호프는 ‘편안한 저녁, 더 나은 내일을 위한 안락한 삶의 루틴을 제안한다’는 슬로건이다. 감각적인 향을 통해 지친 나를 위로하고 내일을 위한 릴렉싱 리추얼(규칙적인 의식)을 제안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코로나로 인해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짐에 따라, 나의 공간에서 기분 전환을 도와줄 수 있는 향기 아이템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안소희와 아모레퍼시픽 전문 조향사가 협업해 만든 온호프의 향은 튤립 정원에 있는 듯 풍부하고 매력적인 플로럴 향의 SO, HEE(쏘 희)와 아로마틱 시트러스 향의 SO, FRESH(쏘 프레쉬), 마지막으로 보송한 여운을 남기는 파우더리 플로럴 향의 SO, COMFORT(쏘 컴포트) 3가지 향이다. 세 가지 향 모두 리퀴드 솝, 바디로션, 핸드크림에 적용해 총 9가지 제품으로 선보이며 본인의 취향에 맞는 제품과 향을 고를 수 있다.

또 온호프 제품은 달맞이꽃종자유와 비타민E 성분으로 만들어진 릴렉싱 콤플렉스 시스템TM을 함유해 연약해진 피부에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온호프 리퀴드 솝은 pH 약산성 클렌징으로 건강한 피부 상태 유지에 도움을 준다. 바디로션은 91% 보습 성분이 속 건조까지 잡아줘 촉촉한 보습감을 주며, 핸드크림은 빠른 흡수로 끈적임 없는 부드러움만 남긴다.

이번 온호프 신제품은 이날 아모레퍼시픽몰에서 특별한 혜택과 함께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다음달 2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아모레스토어를 통해 공식 론칭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