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이슬은 올 1월 리뉴얼 제품을 출시했으며, 출시 50여 일만인 지난 2월 2억병 돌파에 이어, 3월에는 3억병, 4월에는 4억병을 돌파하는 등 월 평균 2.3%대의 꾸준한 성장세를 지속하고 있다.
이번 리뉴얼에서 참이슬은 쌀·보리·고구마·타피오카 등 100% 천연원료에서 발효 증류한 순수 알코올과 핀란드산 결정과당, 서아프리카 열대 과일에서 추출한 토마틴 등 100% 식물성 천연 첨가물만을 사용했다.
알코올 도수 19도의 참이슬과 20.1도의 참이슬 클래식 2종류가 판매되고 있다.
한편, 지난 1998년 10월 처음 출시된 참이슬은 2006년 5월 누적 판매량 100억병을 돌파하는 등 국내 소주 역사상 최단기간 최고의 판매 기록을 세웠으며, 지난 8월까지 총 197억병이 판매돼 연내 총 누적 판매량 200억병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된다.
▶ 관련기사 ◀
☞하이트진로 '매화수', 매실주 시장 6년 연속 1위
☞하이트진로 "음주후 안전귀가 책임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