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특히, 어메이징오트 토피넛라떼는 매일유업(267980)의 비건 오트(귀리)음료 브랜드 ‘어메이징오트’와의 콜라보 깔끔한 오트밀 우유의 조화로움을 살렸다.
크런키 파스타치오 초코는 최근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두바이 스타일 초콜릿’을 쉐이크로 재해석한 음료로 MZ세대 중심의 인기가 예상된다.
컴포즈커피 관계자는 “가을을 맞아 맛은 물론 식감까지 살린 신메뉴 2종을 출시한다.”며 “앞으로도 컴포즈커피는 트렌드를 반영한 다채로운 시즌 메뉴를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