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르세라핌과 함께 하는 ‘맵단짱 챌린지’…굽네 프로모션

김정유 기자I 2024.02.27 08:33:06

신제품 ‘맵단짠 칩킨’ 홍보, 게임 이벤트 진행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지앤푸드는 자사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가 신제품 ‘맵단짠 칩킨’의 광고 카피를 활용한 타이핑 게임 ‘맵단짱 챌린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맵단짠 칩킨 광고는 굽네 브랜드 모델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과 함께 ‘입맛 사로잡는 맵단짠이 입안에서 돌고 도는 맛’의 메시지를 담았다. 해당 광고는 유튜브, SNS 등에서 누적 조회수 약 4000만건을 돌파하며 자사 역대 최단기간 조회 수를 기록하기도 했다.

굽네는 광고 영상 속 ‘매콤한데 달콤하고 달콤한데 짭짤하고 짭짤한데 매콤해’로 맵단짠 칩킨의 맛을 묘사한 카피에 주목했다. 입안에서 맴도는 맵단짠의 중독성을 타이핑으로 입력, 돌고 도는 맵단짠 회오리를 크게 만드는 온라인 게임 ‘맵단짱 챌린지’로 재밌게 풀었다.

게임 방법은 주어진 제시어 ‘매콤한데 달콤하고 달콤한데 짭짤하고 짭짤한데 매콤하고’를 제한 시간 내에 빠르게, 많이 입력해 맵단짠 회오리를 최대한 크게 만들면 된다. 한 아이디당 게임은 무제한 참여 가능하며 이중 가장 높은 기록으로 1일 1회 경품 응모가 가능하다.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한 참여자들 중 추첨을 통해 LG스탠바이미, 에어팟 맥스, 애플워치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게임 종료 후 참여자들에게는 1일 1회에 한해 맵단짠 칩킨 주문 시 사용 가능한 3000원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음달 15일까지 굽네 홈페이지, 공식 앱 등에서 참여할 수 있다.

정태용 지앤푸드 대표는 “굽네는 화제의 신제품 맵단짠 칩킨으로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과 알찬 혜택을 동시에 선사하고자 이번 챌린지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굽네는 매번 다채로운 콘텐츠와 프로모션으로 소비자 혜택을 강화해 나갈 예정으로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