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뮤즈, 새 뮤즈로 ‘레드벨벳 슬기’ 선정

윤정훈 기자I 2021.04.29 08:27:08

신제품 ‘듀 벨벳’ 메이크업 화보 공개
레드벨벳 슬기 특유의 에너지와 기분 좋은 바이브가 브랜드와 부합
듀 벨벳은 수분 함량 40%까지 높여 기존 벨벳 틴트 단점 극복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뷰티 브랜드 어뮤즈(AMUSE)가 걸그룹 레드벨벳 멤버 ‘슬기’를 새로운 모델로 선정하며 29일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어뮤즈)
이번에 공개된 화보 속 레드벨벳 슬기는 특유의 시크하면서도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했다. 어뮤즈의 신제품 ‘듀 벨벳’의 메인 컬러 중 하나인 ’01 복숭아 꽃’과 그에 어울리는 다양한 룩들을 완벽히 소화하며 MZ세대를 사로잡을 트렌디하고 내추럴한 메이크업 룩을 표현했다.

화보 속 신제품 듀 벨벳은 어뮤즈의 베스트셀러인 ‘듀 틴트’의 뒤를 이을 히어로 제품이다. 기존 벨벳 틴트의 단점들을 극복하고 수분함량을 40%까지 높여 벨벳 립 특유의 건조함과 텁텁함, 지속력 등을 모두 개선한 신개념 고수분 물착 벨벳 틴트 제품이다.

픽싱 된 후 묻어남 없이 겉은 보송하고 속은 촉촉하게 밀착되는 ‘겉보속촉’ 텍스처와 컬러 그대로 입술에 맑게 착색되는 동시에 오랫동안 지속되는 롱래스팅 컬러가 특징이다. 더불어 제형부터 제조과정, 패키지까지 제품 탄생 과정 전반을 까다롭게 검증하는 프랑스 EVE 비건 인증을 획득한 어뮤즈 첫 번째 비건 틴트이다.

오는 다음달 6일부터 세포라 온?오프라인에서, 다음달 11일부터는 어뮤즈 공식몰과 네이버 뷰티 윈도우 및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카카오 선물하기 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가격은 2만원(4g)대다.

어뮤즈 브랜드 관계자는 “평소 레드벨벳 슬기가 가진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와 기분 좋은 바이브가 어뮤즈가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성과 부합해 새로운 모델로 함께하게 됐다”며 “자신만의 솔직하고 당당한 이미지를 가진 슬기를 어뮤즈의 새로운 모델을 맞이하게 되어 매우 기쁘며 앞으로 시너지가 더욱 기대된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