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흑맥주'로 스파하세요"

정재웅 기자I 2012.12.21 09:34:47
[이데일리 정재웅 기자] 하이트진로(000080)는 겨울을 맞아 온천을 찾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온천욕을 선사하기 위해 경상북도 경주시 소재의 블루원 리조트에서‘스타우트 흑맥주 스파’를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스타우트 흑맥주 스파’는 블루원 리조트 내 노천 이벤트탕에 흑맥주 스타우트를 입욕제로 활용해 스타우트 특유의 진한 맛과 향을 자연과 함께 온몸으로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되며, 오는 22일부터 내년 2월까지 약 2개월 동안 운영한다.

맥주로 유명한 독일이나 체코에서는 흑맥주로 목욕을 즐기면서 흑맥주를 마시는‘흑맥주 스파’가 인기다. 실제로 흑맥주 목욕은 피부재생과 스트레스 해소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하이트진로는 ‘스타우트 흑맥주 스파’를 찾는 고객들에게 전통 유럽식의 이색 흑맥주 스파 체험과 더불어 프리미엄 흑맥주 스타우트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 할 계획이다. 또 블루원 리조트 내 레스토랑과의 제휴을 통해 흑맥주 스파 후 맛있는 음식과 함께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있도록 ‘맥스 생맥주 콤보 세트’판매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하이트진로는 이번 행사를 기념하기 위해 오는 1월 1일부터 공식 블로그인 비어투데이(http://www.beer2day.com/)를 통해 블루원 리조트 ‘스타우트 흑맥주 스파’를 무료 이용할 수 있는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신은주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이번 스타우트 흑맥주 스파 행사를 통해 겨울을 맞아 온천을 찾은 가족이나 연인들에게 스타우트만이 줄 수 있는 색다른 추억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관련기사 ◀
☞하이트진로, 예상보다 높은 소주가 인상률..실적개선 기대-대우
☞"대선 끝나길 기다렸다"..물가 '飛上' 서민은 '非常'
☞[특징주]하이트진로, 강세..'4년만에 소주가격 인상'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