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테 GDI`도 타고 1년간 영화 공짜로 보고"

정재웅 기자I 2010.09.03 08:52:35

기아차, 9월 한 달간 ''포르테 GDI 출시기념 이벤트''
3.9% 저금리 할부·유류비 지원 등 다양한 혜택 제공
''포르테 해치백 체험 시승단''도 운용

[이데일리 정재웅 기자] 기아차가 포르테 GDI 출시를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기아차(000270)는 9월 한 달간 포르테 구입 고객 대상 커플 1년 영화 관람권 제공, 포르테 구입 고객에게 3.9% 저금리 혜택 제공 혹은 유류비 지원, 포르테 해치백 체험 시승단 운영 등 3가지 테마를 주제로 한 '포르테 GDI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우선 기아차는 이달 중 포르테 세단, 해치백, 쿱 등 포르테 출고 고객에게 '커플 1년 영화 관람권'을 제공한다.

두 사람이 함께 볼 수 있는 '커플 1년 영화 관람권'은 2명이 영화예매사이트 맥스무비를 통해 월 1회씩 총 12개월간 매월 원하는 날짜와 시간, 영화를 선택해 영화 관람을 할 수 있으며 CGV, 롯데시네마, 씨너스 등 전국 대부분의 극장에서 영화를 볼 수 있다.

또 포르테 세단, 해치백, 쿱 등 9월 중 포르테 구입 고객 모두에게 3.9% 저금리 할부 혜택 혹은 유류비 20만원을 지원해주는 이벤트도 제공한다.

포르테 구입 고객에게 제공되는 3.9% 저금리 할부 이벤트는 정상할부 7.95%보다 훨씬 낮은 금리 혜택으로, 이를 선택하는 고객은 12개월, 24개월, 36개월까지 할부 기간도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다.

아울러 기아차는 9월 한 달 동안 신차 포르테 해치백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인 '포르테 해치백 체험 시승단'도 운영한다.

'포르테 해치백 체험 시승단'은 만 20세 이상, 운전면허증 소지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전국 가까운 지점 및 대리점을 방문해 상담을 한 후 시승 일정을 잡을 수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세련된 포르테의 스타일에 고성능 1.6 GDI 엔진과 6단 변속기를 장착하고 다시 태어난 포르테 GDI 출시를 기념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스타일과 성능, 실용성을 자랑하는 포르테 해치백을 직접 경험하고 매력에 빠져드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관련기사 ◀
☞기아차, 20년만에 `무파업`으로 임단협 `완전 타결`
☞박재완 고용부 장관 "기아차 노사합의는 이정표"
☞기아차 포르테의 `재탄생`.."GDI엔진의 힘"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