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기아차 "`호주오픈 볼키즈` 활약 기대하세요"

정재웅 기자I 2010.01.07 08:46:52

''2010 호주오픈 볼키즈'' 발대식 개최

[이데일리 정재웅기자] 기아차가 메이저 스폰서로 후원하는 '2010 호주오픈 테니스 대회'에서 활약할 볼키즈 한국 대표들이 호주로 출발했다.

기아차(000270)는 7일 150대 1이 넘는 높은 경쟁을 뚫고 선발된 호주 오픈 볼키즈 대한민국 대표 20명이 볼키즈 프로그램 참가와 현지 문화체험을 위해 호주로 출발했다고 밝혔다.

이날 호주로 출발한 볼키즈 한국 대표 20명은 오는 18일 호주 멜버른에서 개막되는 '2010 호주오픈 테니스대회'에서 볼키즈 한국대표로 참가, 전세계 각국에서 선발된 300명이 넘는 볼키즈들과 함께 경기 운영을 돕게 된다.

기아차는 지난해 10월 볼키즈 선발대회를 개최해 영어능력 평가와 실기 평가 등 2차에 걸친 테스트를 실시했다. 특히 볼처리 능력 등 경기 현장에서 꼭 필요한 실기 평가를 위해 호주오픈 조직위원회 소속 볼키즈 전담 코치를 심사위원으로 위촉해 선발의 공정성을 높였다.

볼키즈 한국 대표들은 우선 시드니에서 현지 문화 체험 시간을 가진 후 호주오픈이 열리는 멜버른으로 이동, 집중 훈련을 가진 후 예선 및 본선 경기 투입에 앞서 현지 적응에 나서게 된다.

기아차 관계자는 "볼키즈 활동에 참가하는 유소년들이 대회기간 기아차와 함께하는 잊을 수 없는 추억을 간직하길 바란다"며 "기아차는 테니스를 활용한 마케팅을 강화해 전세계 다양한 계층의 고객들에게 즐겁고 활력을 주는 기아차의 이미지를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 관련기사 ◀
☞기아차, 재무구조 채질개선 지속-우리
☞대한상의 신년인사회..李대통령 등 각계 1천명 참석
☞`심장을 바꿨다` 기아차, 카니발R 출시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