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모빌리티, 고객 위해 이색적 'X-마스 캠프' 행사 열어

이다원 기자I 2023.12.26 09:20:53

업계 최초 고객 전용 캠핑장서 열려
텐트 직접 찾아가는 산타클로스 등 행사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KG모빌리티(003620)가 고객을 위한 이색적 크리스마스 캠핑 행사를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24일 충북 제천에 위치한 KG어드벤처 베이스캠프에서 ‘2023 KGM 크리스마스 캠프’에 참가한 고객이 즐거운 크리스마스 연휴를 보내고 있다. (사진=KG모빌리티)
KG모빌리티(KGM)는 충청북도 제천시에 있는 캠핑장 ‘KG어드벤처 베이스캠프’에서 ‘2023 KGM 크리스마스 캠프’ 행사를 지난 22~24일 열었다.

KG어드벤처 베이스캠프는 KGM이 자제 운영하는 고객전용 랜드마크 시설로 업계 최초 고객 전용 캠핑장이다. 2018년 개장해 3만2000여팀, 13만명의 캠핑 인구가 찾을 정도로 인기가 높다.

올해 행사에는 가족·친구·연인 등 다양한 구성의 120여팀, 500여명의 KGM 고객이 참가했다. KGM은 참가 고객 전원에게 크리스마스 기념 수제 쿠키세트를 제공했다. 또한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에는 어린이 고객을 대상으로 눈꽃 솜사탕도 증정했다.

2024년 청룡의 해를 맞아 이루고자 하는 소망을 담은 소망트리 만들기 등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했다.

지난 24일 충북 제천에 위치한 KG어드벤처 베이스캠프에서 ‘2023 KGM 크리스마스 캠프’에 참가한 고객이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내고 있다. (사진=KG모빌리티)
또 ‘산타 기프트 딜리버리 서비스’를 통해 산타클로스가 KG어드벤처를 찾는 특별한 이벤트 프로그램도 열었다. 부모님께서 미리 준비한 선물과 메시지 카드를 KG어드벤처 산타클로스가 각 텐트를 찾아 어린이들에게 배달하는 이벤트다.

안전을 최고의 가치로 추구하는 KGM의 브랜드 미션에 맞춰 야간 시간 안전요원 순찰포인트를 운영하고 일산화탄소 경보기를 무상으로 빌려주는 등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계도 활동도 이어갔다. 오전에는 이웃 캠퍼의 안부를 확인하는 캠페인도 열었다.

한편 KG어드벤처 베이스캠프 이용 예약 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나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KG모빌리티 관계자는 “본격 겨울 동계 캠핑 시즌이 돌아온 가운데, KGM 캠핑장을 이용하는 고객들과 함께 다양한 체험활동 및 캠핑장 운영을 통해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지난 24일 충북 제천에 위치한 KG어드벤처 베이스캠프에서 ‘2023 KGM 크리스마스 캠프’에 참가한 고객이 즐거운 크리스마스 연휴를 보내고 있다. (사진=KG모빌리티)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