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서 꼬띠샵은 보유하고 있는 3개의 브랜드를 꼬띠샵만의 고급스러우면서도 위트 있는 디자인으로 재해석해 고객들에게 다가간다. 꼬띠샵 측은 “기존 사이트의 홈 화면 UX/UI를 전면 개편함으로써 고객들이 더 쉽고 편리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꼬띠샵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9월 30일까지 다양한 리뉴얼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리뉴얼 오픈과 함께 ‘인스타그램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꼬띠샵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방문 인증샷을 캡처하고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한다. 이후 꼬띠샵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이벤트 피드에 첫인상을 남기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달콤한 디저트 세트를 증정한다.
꼬띠샵 관계자는 “반려동물을 가족 구성원으로 여기는 사람들이 증가함에 따라, 품질이 좋은 제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성향이 커지고 있다”며 “다소 값이 나가더라도 소비 가치가 충분한 제품을 선택하고자 하는 경향이 두드러지고 있는 추세에 맞춰 제품들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과 제품 정보는 꼬띠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들은 펫부티크 갤러리아백화점 웨스트, 코코스퀘어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