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셰프컬렉션 빌트인 오븐, 佛매거진서 '별 5개 만점' 획득

김혜미 기자I 2016.12.18 11:00:00

레뉴메리끄 "기존 삼성전자 오븐의 장점 모두 갖춘 제품"

[이데일리 김혜미 기자] 삼성전자(005930) ‘셰프컬렉션 빌트인 오븐’이 프랑스 대표 온라인 매거진 ‘레뉴메리끄(Les Numeriques)’ 제품 평가에서 최고 제품으로 등극했다.

18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레뉴메리끄는 셰프컬렉션 빌트인 오븐이 “기존 삼성전자 오븐의 좋은 점을 모두 갖춘 가장 뛰어난 제품”이라면서 별 5개 만점을 줬다. 특히 직관적인 LCD(액정표시장치) 풀터치 컨트롤 패널을 비롯해 다양한 쿠킹 모드로 모든 요리를 만들어내는 완벽한 조리 기능, 최대 전력 사용시 40데시벨을 초과하지 않는 낮은 소음을 높이 평가했다.

레뉴메리끄는 하루 약 40만명이 방문하는 디지털 제품 테스트 온라인 매거진으로 매년 25명의 저널리스트들이 모바일과 카메라, 가전 등의 분야에서 1000개 이상 제품을 사용한 뒤 리뷰 기사를 게재한다.

삼성 셰프컬렉션 빌트인 오븐은 미세한 온도와 수분 조절을 통해 100도 이상 고온의 증기를 요리에 골고루 분사, 겉은 바삭하면서도 속은 부드러운 뛰어난 식감의 요리를 완성한다. 와이파이(Wi-Fi)를 통한 스마트홈 기능으로 삼성 ‘클럽 드 셰프’ 멤버들이 제공하는 고급 레시피를 스마트폰에서 오븐으로 전송해 쿠킹 모드와 시간 등을 자동으로 설정해 초보도 완벽한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오븐 사용이 생활화된 프랑스에서 직접 제품을 테스트해 더욱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최고의 기술력과 사용자 편의를 고려한 제품 개발로 유럽 시장에서 삼성전자 조리기기의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이겠다”고 말했다.

프랑스 온라인 매거진 ‘레뉴메리끄(Les Numeriques)’이 이번 달 제품 평가에서 삼성전자 셰프컬렉션 빌트인 오븐에 별 5개 만점을 줬다. 삼성전자 제공


▶ 관련기사 ◀
☞‘지카바이러스’ 잠재울 美FTA 승인, 백신개발 제약주는?!
☞전경련 탈퇴 선언 `삼성·LG·SK`..내년 회비 200억 낼까?
☞폭락장 속 유전자 치료제 5000억 기술수출 체결! 한미약품 500% 넘어설 국내제약사는?!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