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헬시플레저 공략하는 ‘2024 그린페어’ 진행

한전진 기자I 2024.03.22 08:35:53

헬시플레저 트렌드 꾸준히 수요 증가

[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파리바게뜨가 가볍고 건강한 한 끼를 제안하는 ‘2024 그린페어’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진=파리바게뜨)
올해 그린페어는 ‘내가 그린 Green Day(그린 데이)’를 주제로 바쁜 일상에서 가볍고 건강한 한 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식사 대용 제품군을 출시한다. 파리바게뜨는 ‘헬시플레저’ 트렌드의 수요에 발맞춰 3년째 ‘그린페어’를 진행 중이다.

먼저 ‘건강한 샐러드랩’ 시리즈 4종을 선보인다. 샐러드랩은 또띠아에 샐러드와 속 재료를 올린 후 말아낸 제품으로, 별도의 식기 없이 한 손에 들고 먹을 수 있는 간편함이 특징이다.

제품은 △신선한 야채와 불고기, 계란이 어우러져 든든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신제품 ‘건강한 불고기에그 샐러드랩’ △치킨커틀릿과 건강한 야채가 어우러진 ‘건강한 치킨커틀릿 샐러드랩’ △담백한 닭가슴살과 계란에 아삭하고 신선한 야채를 듬뿍 넣어 매콤한 치폴레 소스에 찍어먹는 ‘건강한 치폴레치킨 샐러드랩’ △야채와 탱글한 크래미가 어우러진 ‘건강한 크랩 샐러드랩’ 등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헬시플레저 트렌드의 꾸준한 수요 증가에 따라 가볍고 건강한 한 끼를 제안하는 ‘그린페어’를 올해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건강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들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