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웨딩 스타일링 페어는 결혼과 관련된 브랜드와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대규모 프리미엄 웨딩 박람회로, 올해는 2000여쌍의 예비 부부가 참석했다.
이번 행사에서 삼성전자는 ‘프리미엄 혼수가전 체험존’을 마련하고 예비 부부들이 제품을 직접 살펴보고, 특별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
프리미엄 혼수가전 체험존에는 신개념 냉장고 패밀리 허브를 중심으로 퀀텀닷 SUHD TV, 무풍에어컨 Q9500, 액티브워시·애드워시 세탁기, 모션싱크·파워스틱·파워봇 청소기, 직화오븐 등 삼성전자의 주요 프리미엄 가전 제품들이 전시됐다.
행사존을 방문한 고객들은 식품의 신선 보관일을 직접 설정할 수 있는 패밀리 허브의 ‘푸드 알리미’, 세탁 중에도 손쉽게 세탁물을 추가할 수 있는 애드워시의 ‘애드 윈도우’, 선명한 화질의 SUHD TV ‘퀀텀닷 디스플레이’ 등을 체험했다.
행사에서는 유명 프렌치 레스토랑 ‘제로 콤플렉스’의 오너 셰프이자 삼성전자 ‘클럽 드 셰프 코리아’의 멤버인 이충후 셰프가 쿠킹 클래스를 개최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행사장에서 프리미엄 혼수가전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삼성전자 포인트 및 웨딩마일리지 등과 함께 최대 25만원 상당의 특별 포인트 혜택을 추가 제공했다.
|
▶ 관련기사 ◀
☞'갤럭시노트7' 8월2일 뉴욕 뜨겁게 달군다
☞3Q 원·달러 1100원까지 하락 전망…수출株 실적 비상
☞[마감]코스피, 기관 매도 폭탄에 약보합…삼성전자 또 신고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