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CJ제일제당, 박준우 셰프와 함께 하는 쿠킹클래스 성료

김태현 기자I 2016.06.12 11:09:09
(사진=CJ제일제당 제공)
[이데일리 김태현 기자] CJ제일제당(097950)은 지난 10일 CJ제일제당센터 내 백설요리원에서 진행된 ‘박준우 셰프와 함께하는 Simple&Luxury(심플 앤 럭셔리) 올리브유 쿠킹클래스’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쿠킹클래스는 ‘마스터셰프 코리아 시즌 1’ 준우승자 출신 박준우 셰프와 함께 스페인 안달루시아 지방에서 직수입한 올리브유를 활용해 스페인 요리를 만들어보는 시간을 가졌다.

박준우 셰프는 마늘, 새우, 고추 등 냉장고에 있는 재료를 사용해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까수엘라 요리를 소개했다. 또한, 다년간 유럽에서 공부한 경험을 살려 까수엘라의 어원, 유럽의 음식 문화를 설명했다. 또 토마토와 올리브유를 갈아 만든 가스파초도 선보였다.

이날 쿠킹클래스에서 사용된 ‘백설 안달루시아산 올리브유’는 세계 최대 고품질 올리브 산지인 스페인 안달루시아 지방의 ‘오히블랑카’ 열매로만 만든 100% 엑스트라버진 오일이다.

특히 현지에서 올리브열매를 수확한지 24시간 내에 짜낸 오일만 유리병에 담아 들여온 직수입 제품으로 냉각 압착 방식으로 만들어 올리브 본연의 맛과 향이 그대로 담겨있다.

한편, CJ제일제당은 올리브유의 다양한 활용 방법을 알리기 위해 오는 6월 20일부터 2주간 청담, 압구정 지역에 위치한 유명 레스토랑과 함께 ‘2016 백설 올리브오일위크’를 실시한다.




▶ 관련기사 ◀
☞CJ제일제당, '햇반 컵반' 냉장 신제품..편의점 공략 강화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