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더 타임리스 콘서트2’는 남성복의 주요 테마인 ‘영원한 클래식’을 음악 문화를 통해 전하기 위해 기획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2011년에 이어 두 번째다.
함형준 갤럭시 남성복 사업부장 상무는 “‘불후의 명곡’ ‘응답하라 1997’ ‘꽃보다 할배’ 등 세대를 초월하는 소통 속 음악이 하는 역할에 주목해 기획됐다”며 “갤럭시는 앞으로도 ‘타임리스 클래식’이라는 브랜드 가치를 소비자와 공유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하는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콘서트 초대권은 오는 7일부터 롯데백화점(본점·잠실점), 현대백화점(본점), 신세계백화점(본점·강남점) 갤럭시 매장 10곳과 캐주얼 갤럭시 라이프스타일 매장 7곳에서 갤럭시 150만원 이상, 갤럭시라이프스타일 8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인당 2매의 초대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갤럭시 공식 홈페이지(www.galaxy.co.kr)를 통해 얻을 수 있다.
▶ 관련기사 ◀
☞제일모직 바이크리페어샵 "헌옷 가져오면 20% 할인"
☞제일모직, 獨 노바엘이디 인수 자금 1700억 단기차입
☞빈폴아웃도어, 등산화 시장 진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