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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히 하츠 주방가전 및 환기 시스템과 연계된 욕실 사업의 콘셉트에 대해 참석자들의 높은 관심을 보였으며, ㈜하츠 영업본부장 진용균 전무는 이 자리에서 “이번 하츠의 바스 사업은 합리적인 인테리어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하츠만의 독자적인 제품을 공급하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하츠는 평택공장에 마련된 쇼룸을 통해 위생도기, 기능성 수전, 일체형 비데 등 하츠의 다양한 욕실 상품을 공개하고 샘플 투어를 진행했다. 한동석 ㈜하츠 바스사업팀 팀장은 “앞으로 하츠만의 차별화된 디자인은 물론, 소비자가 원하는 신제품과 앞선 트렌드를 제시하여 시장 공략을 빠르게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하츠의 바스 브랜드는 오는 8월에 정식 론칭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