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 차는 애플 3종 세트를 5명에게, 2주 차는 나이키 권도1 화이트를 20명에게, 3주 차는 마샬 Acton2 스피커와 카페25 365잔 쿠폰을 10명에게, 4주 차는 2022년 카타르월드컵 대한민국 경기관람권과 여행권(2인)을 1명에게 제공한다. 경품은 약 5000만 원 상당이다.
아울러 스페셜 에디션 ‘버터쿠키샌드’를 오는 13일 시즌 한정 상품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제품은 프랑스산 바닐라빈으로 가득한 풍미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디저트 쿠키다.
브레디크는 출시 1년이 된 지난달(분기 기준) 전체 빵 카테고리 매출에서 31.5%를 차지했다. 시기별로 보면 작년 1분기 14.8%를 시작으로 2분기 20.9%, 3분기 26.8%, 4분기 31.5%를 거치며 증가 추세를 보였다. 누적 판매량은 1400만 개다.
GS25는 밥 대신 빵으로 식사를 해결하는 고객이 증가하고, 차별화된 맛과 품질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베이커리 중심으로 빵 소비 트렌드가 변화하고 있는 추세에 맞춰 고객이 가까운 편의점에서 전문점 수준의 빵을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레디크’를 선보였다.
GS25는 지난 1년 간 ‘브레디크’ 3종 출시를 시작으로 현재 상온 빵 27종과 냉장 빵 26종 등 총 53종까지 상품 수를 확대하며 고객이 프리미엄 베이커리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지난 4월에는 ‘브레이브걸스’를 모델로 세워 고객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갔다.
GS25는 △베스트 상품 리뉴얼 △대표 상품 발굴 △전문점 인기 카테고리 강화 △패키지 변경 등 ‘브레디크’ 프리미엄화 및 차별화 전략에 집중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