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난희 쇼는 매주 화요일 오전 9시 20분부터 총 130분간 명품, 패션잡화 브랜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
유난희 쇼는 상품 방송만이 아니라, 시청자들과 소통에도 중점을 둔다. 이를 위해 4050세대를 응원하기 위한 도전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우선 유난희 쇼호스트가 직접 재즈 싱어에 도전하는 과정을 보여줘 시청자들에게 동기부여를 해주는 ‘재즈 라이브’ 코너와 다양한 스타일링 팁을 제공하는 ‘메이크 오버’ 코너를 마련했다.
또한 방송 중 공연, 뮤지컬, 여행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소개하고 모바일 메신저인 카카오톡을 통해 신청곡을 받아 들려주는 등 새로운 시도를 한다.
▶ 관련기사 ◀
☞[특징주]CJ오쇼핑, 업황 부진 우려에 '52주 신저가'
☞CJ오쇼핑, 휴대전화 전문 판매방송 론칭
☞CJ오쇼핑, 사업전략 변화로 안정적 성장성 확보-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