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커플 오세요"…제주신라호텔, 야외수영장 스페셜 메뉴 출시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김명상 기자I 2025.10.12 12:05:52

루프탑과 시그니처 메뉴로 즐기는 호캉스
주류 페어링으로 완성한 가을 한정 미식

‘루프탑 스페셜 딜라이츠’ (사진=제주신라호텔)
[이데일리 김명상 기자] 제주신라호텔이 가을 시즌을 맞아 야외 수영장 ‘풀사이드 바’에서 커플 고객을 위한 스페셜 페어링 메뉴를 선보인다.

제주신라호텔 풀사이드 바는 수영장과 숨비정원이 어우러진 이국적 풍경을 감상할 수 있으며, 매일 저녁(화요일 제외) 진행되는 라이브 공연과 함께 식음과 주류를 즐길 수 있다.

요트 콘셉트로 꾸며진 풀사이드 바 2층 루프탑에서는 ‘루프탑 스페셜 딜라이츠’ 메뉴를 운영한다.

‘루프탑 스페셜 딜라이츠’는 타파스 플래터와 하우스 와인 2잔으로 구성됐다.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타파스 플래터는 △밤 타르트와 밤 튀김 △양송이 타파스 △올리브 타파스 △새우 감바스 △은행 꼬치 등으로 구성된다.

또한 풀사이드 바의 시그니처 메뉴에 칵테일 페어링을 더한 ‘풀사이드 바 시그니처 고메’도 함께 선보인다.

대표 메뉴인 ‘전복 한우 차돌박이 짬뽕’에는 고량주를 활용한 칵테일 2종(아일랜드 레드, 아일랜드 옐로)이 페어링되며, ‘수제 프라이드 치킨&감자튀김’에는 맥주 칵테일 2종(애플 비어, 모히또 비어)이 함께 제공된다.

전복 한우 차돌박이 짬뽕 (사진=제주신라호텔)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TheBeLT

- 하나투어-ABOEX 조인트벤처 출범…해외 확장 가속 - 제주신화월드, 가족 위한 크리스마스 패키지 출시 - 울산문화관광재단, 연말 맞이 크리스마스 테마버스 운행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