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리뉴얼은 최신 트렌드의 디자인과 사용자환경(UI)·사용자경험(UX)을 적용해 서비스의 품질을 한층 높였다. 간편 결제 및 로그인, 정기 배송, 맞춤 큐레이션 등 다양한 신규 서비스를 추가해 사용자 편의성도 강화했다. 또 파스퇴르, 아이생각 등 개별 브랜드관을 추가해 브랜드별 인기 제품을 한번에 만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현재 롯데푸드몰에서 판매 중인 품목은 파스퇴르 제품, 빙과, 햄, 커피 등 약 400여개다. 향후에는 아이생각 브랜드 이유식과 집밥 증가 트렌드에 발맞춘 가정간편식(HMR) 제품, 채식 인구를 위한 비건 푸드 등 더욱 다양한 라인업으로 판매 제품을 확대할 계획이다.
롯데푸드는 이번 롯데푸드몰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달 30일까지 네이버 해피빈과 함께 하는 기부 이벤트를 진행하고, 유료 멤버십 ‘L프리미엄’에 새롭게 가입하는 회원들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온라인 시장의 중요도가 계속해서 높아지고 있어 앞으로도 직영몰에 대한 투자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며 “단순히 제품 판매만 하는 것이 아닌, 직영몰을 통해 지속적으로 친환경 및 취약계층 지원 캠페인을 진행해 기업의 사회적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