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는 백화점의 오픈된 공간에서 침대 체험이 불편했던 점을 대폭 개선한 것으로, 고객들은 개인별 요구에 맞는 제품과 사이즈를 보다 자유롭게 체험 및 상담한 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에이스침대는 최근 백화점에 입점한 오프라인 매장에 대한 대형화 및 고급화 전략에 따라 이번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 매장을 전면 리뉴얼했다. 이를 통해 제품의 프리미엄 이미지와 고객 체험을 한층 더 강화하겠다는 전략이다.
특히 에이스침대는 최근 크게 증가한 프리미엄 침대·매트리스에 대한 수요를 고려해 프리미엄 매트리스인 ‘에이스 헤리츠’를 단독으로 입점시켜 소비자가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고객들은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 매장에서 에이스침대 신규 광고 속 박보검의 침대인 ‘에르바(ERBA)’와 베스트셀러 제품 ‘루체-III(LUCE-III)’, 그리고 최고급 매트리스 ’로얄 에이스 400(ROYAL ACE 400)’, ’로얄 에이스 380(ROYAL ACE 380)’, ‘에이스 벨라-Ⅲ(ACE BELLA-Ⅲ)’ 등 다양한 제품을 비교 체험해볼 수 있다.
이외에도 에이스침대가 단독 수입 및 유통하는 명품 리클라이너 브랜드 ‘스트레스리스(Stressless)’를 고객들이 직접 살펴보고 구매할 수 있다.
에이스침대는 이번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오는 다음달 18일까지 구매 금액대별로 고급 침구 세트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 부부를 위한 에이스침대 멤버십 서비스 ‘에이스 웨딩멤버스’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풍성한 웨딩 프로모션 혜택까지 추가로 누릴 수 있다.
전명주 에이스침대 영업본부장은 “기존 백화점 매장의 협소한 공간 때문에 자유로운 체험이 어려웠던 점을 고려해 매장을 확대해 에이스침대의 다양한 제품군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며 “새롭게 리뉴얼 된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 매장에서 에이스침대의 신제품 및 베스트셀러, 기존 매장에서 만나보기 어려웠던 에이스 헤리츠와 명품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