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티몬, 아티스트 리안 출연 ‘선물 상담소’ 시작

전재욱 기자I 2022.01.14 08:57:48
[이데일리 전재욱 기자] 티몬은 자체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티비온(TVON)에서 댄스 크루 라치카(LACHICA)의 아티스트 리안과 함께 토크쇼 형태의 선물 추천 라이브방송 ‘리안의 선물 상담소’ 코너를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17일 저녁 8시 첫 방송에서 리안은 토크쇼 형식으로 티몬 고객들과 소통하며 선물을 추천할 예정이다. 설 선물, 발렌타인데이, 졸업·입학, 결혼·이사, 기념일 등 다양한 시즌 별 최적의 센스 만점 선물 하나를 선정해 고객들의 고민을 덜어준다.

일방적인 상품 판매 방송이 아니라 토크쇼 형태로 고객이 직접 방송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해 재미를 더했다. 방송 전 티몬에서 미리 공개 되는 상담 페이지를 통해 선물하고 싶은 사람과 사연을 댓글로 작성하면 참여 가능하다.

리안이 추천하는 선물 콘셉트와 적합한 사연을 하나 선정해 생방송에서 실시간 통화 기회를 제공한다. 사연 주인공과 대상자에게는 리안의 친필 싸인과 편지를 제공한다.

17일 추천 선물은 추운 겨울, 바쁜 일상 속에서 간편하고 든든하게 식사할 수 있는 ‘죽’이다. 티몬은 본죽 본사와 함께 신상 파우치 제품인 ‘쇠고기 낙지죽’ 등 48개 상품을 최대 53%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

티몬은 15일까지 고객 사연을 ‘리안의 선물 상담소 특별 페이지’에서 접수 받는다. 당첨자는 16일에 공개하고 17일 본방송에서 리안과 실시간 영상통화를 진행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