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더스트 포르테’는 독보적인 기술력과 예술적인 디자인으로 사랑받고 있는 휘슬러가 175주년 기념작으로 출시한 프라이팬이다.
최고의 품질을 위해 전 공정을 독일 본사에서 직접 생산한 ‘스타더스트 포르테’는 휘슬러의 기술력과 장인정신이 고스란히 담긴 명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스타더스트’라는 이름처럼 우주의 별이 뿌려져 있는 듯한 질감의 수려한 디자인뿐만 아니라, 견고한 고팅 기술력과 사용자를 고려한 세심한 설계가 특징인 제품이다.
바닥은 휘슬러의 독자기술인 쿡스타를 적용해 뛰어난 열 보존성과 전도율을 자랑한다. 쿡스타 바닥은 인덕션, 하이라이트, 가스레인지 등 모든 열원에서 만족스럽게 요리할 수 있다. 여기에 휘슬러 압력솥의 바닥 제조 시 사용하는 오목공법을 도입해 양쪽 바닥의 두께가 균일하고 오래 사용해도 뒤틀림이 없을 만큼 내구성도 뛰어나다.
또한 매끈한 질감의 고급스러운 손잡이는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손목에 가해지는 무게를 최소화하고, 열과 미끄러짐으로부터 손을 보호하는 프리미엄 핸들이 안정된 그립감을 선사한다.
‘휘슬러 스타더스트 포르테’는 명품리빙관 ‘김선희의 더 스페셜’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상품인 만큼, 알찬 구성과 실속있는 혜택으로 준비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스타더스트 포르테’ 24Cm, 28Cm, 28Cm웍 등 프라이팬 3종과 28Cm 유리뚜껑, 매직믹싱볼 2종, 에센채반&멀티트레이 등 총 8종 풀세트를 29만9000원에 판매한다. 방송 중에 NS앱으로 주문 시 10% 추가할인을 제공하며, 일시불 1만원 할인을 더해 최종 혜택가 25만91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방송 중 NS톡에 참여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50잔을 추첨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NS홈쇼핑 TV생활문화영상팀 이창수 PD는 “휘슬러의 프리미엄이 고객에게 더욱 와닿도록 명품 주방용품의 가치와 감성까지 전달하는 방송이 될 것”이라며, “‘휘슬러 스타더스트 포르테’를 통해 주방의 품격을 높이고, 요리의 즐거움을 누리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