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상윤 기자] KT(030200) 멤버십 서비스인 올레클럽 고객들을 위해 천문대로 직접 초대해 ‘올레클럽과 함께하는 별 헤는 밤, 시즌2’ 감성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작년에 이어 올해 2번째인 ‘올레클럽과 함께하는 별 헤는 밤’ 이벤트는 총 4회(4·5·9·10월)에 걸쳐 이뤄진다.
송암스페이스센터(경기도 양주)에서 돔 입체상영관에서 영상관람, 야광성도 그리기 체험, 천문대서 천체관측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신청방법은 올레클럽 웹사이트(club.olleh.com)에서 사연응모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매회 응모자 중 20팀씩 총 80팀을 추첨하여 초대한다.
또 이벤트에 응모하기 위한 올레클럽 회원 가입은 올레닷컴(www.olleh.com) , KT 고객센터 및 올레클럽 앱 등을 통해 가능하다.
최문일 KT 마케팅기획담당 상무는 “사랑하는 가족, 연인, 지인들과 함께 천문대에서 밤하늘의 별을 바라보며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드리기 위해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고객들이 새로운 경험을 느낄 수 있도록 차별화된 올레클럽 혜택을 준비하겠다“고 강조했다.
▶ 관련기사 ◀
☞구글 'SMELLCD™ 1.8' 냄새감지 시스템 개발?
☞최문기 "KT 관계사 감사, 사익 아냐"..주파수 경매 등 공정 약속
☞KT "대신증권 CMA로 자동이체하면 포인트 증정"
![[단독] “뭐라도 해야죠”…박나래, 막걸리 학원서 근황 첫 포착](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1/PS26012300805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