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는 대전세계조리사대회 후원을 통해 대전·충청 지역민들에게 향토기업으로 홍보하고, 전 세계 쉐프를 대상으로 대한민국 대표 맥주로 맥스를 알릴 계획이다.
이번 공식 맥주 선정을 통해 맥스는 대전세계조리사대회 개·폐막 축하 리셉션 등 모든 공식 행사와 파티에 독점으로 제품을 공급하게 됐다.
또한 대회장 내, 각종 안내 책자에 제품과 로고를 노출하고 충청지역에 공급되는 맥스 병맥주에 관련 홍보 라벨을 별도로 부착했다.
신은주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이번 협찬을 통해 행사참가자들과 지역민들이 맛있는 맥스를 즐길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이라며 "하이트진로는 향토기업 이미지를 확고히 하고, 더 많은 소비자들과 가까이에서 만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12 대전세계조리사대회는 1~12일까지 대전컨벤션센터, 대전무역전시관일원에서 `한국인의 손 맛! 세계인의 입 맛!`이란 주제로 세계 97개국에서 온 조리사, 식품관계자 등이 참여한 가운데 개최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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