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6월6일>‘주몽’ 외

스포츠월드 기자I 2006.06.06 17:38:37
[스포츠월드 제공] □…‘주몽’〈MBC 밤 9시55분〉 소서노가 도치에게 사로잡힌 것을 안 주몽은 몰래 소서노를 탈출시킨다. 주몽이 소서노를 풀어준 것을 안 도치일행은 주몽에게 칼을 들고 덤벼들고, 부영은 다급한 상황에 어쩔 수 없이 주몽이 부여의 왕자라고 밝힌다.

한편 숨을 곳을 찾던 주몽은 결국 다시 동굴감옥으로 가게 되고, 주몽의 행방을 수소문하던 유화부인은 무덕과 함께 동굴 감옥을 찾는다.

□…‘열아홉 순정’〈KBS1 오후 8시25분〉 문구의 반대로 모텔에서 지내게 된 국화는 돈을 아끼려고 라면을 끓이다 내쫓긴다.

명혜는 차를 바꿔야한다는 김여사에게 광만을 소개하면서 비밀로 해달라고 부탁한다. 자취를 감춘 혜숙을 그리워하는 풍구는 삶의 의욕을 잃고 괴로워한다.

□…‘보스턴 리걸 시즌2’〈올리브네트워크 밤 10시〉 대형 법률회사 ‘크레인, 포로 앤 슈미트’의 변호사 데니스는 3년동안 끌어온 ‘자동차 결함으로 인한 화재 사건’의 결말을 내기 위해 동료 변호사들의 도움을 요청한다. 한편 주인공 앨런은 후배 변호사인 새라에게 치근대며 저녁약속을 잡으려 하고, 회사 고참변호사인 데니는 신참인 로리로부터 성추행 고소를 당할 지경에 놓인다.

□…‘2006 일본 프로야구 이승엽 출장경기’〈XTM 오후 5시45분〉 이승엽이 뛰고 있는 ‘요리우리 자이언트’와 ‘소프트뱅크호크스’의 경기를 위성생중계한다. 이승엽은 일본의 스포츠전문지 스포츠호치와의 인터뷰에서 팀의 승리를 위해 번트라도 대겠다는 강한 승부욕을 내비쳤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