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며느리’ 캠페인은 명절 음식을 준비하며 주부들이 부담을 느끼는 전과 부침개를 보다 즐겁고 쉽게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고, 명절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이벤트로 구성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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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 응모는 오는 8일까지 진행하며, 참가자중 100명에게는 ‘필수 추석 서바이벌 키트’를, 50명에게는 프리미엄 디저트 쁘띠첼 기프티콘을 1인당 두 개씩 제공한다.
‘필수 추석 서바이벌 키트’는 전과 부침개 요리에 필수품인 백설 카놀라유와 백설 자연재료 부침가루, 명절에 겪을 수 있는 각종 상황에 현명하게 대처하는 방법이 담긴 ‘추석 서바이벌 메뉴북’으로 구성돼 있다.
2차 응모는 오는 9~15일까지 진행되며, 2차 이벤트 참가자중 16명을 추첨해 ‘필수 추석 서바이벌 키트’에 다양한 명절나기용 품목이 추가된 ‘프리미엄 추석 서바이벌 키트’를 증정한다.
이 키트에는 항상 웃는 얼굴을 유지하게 해주는 ‘미소교정기’를 비롯해 남편과 아내가 한 조가 돼 훈훈한 명절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부창부수 앞치마’, 명절에 오랜만에 만난 친척들과의 원활한 대화를 위한 ‘대화주제카드’ 등 재밌는 용품들이 포함돼 있다.
CJ제일제당은 이번 ‘진짜 며느리’ 캠페인을 보다 널리 알리기 위해 UCC동영상을 제작하고 유명 만화가인 김규삼 작가와 협업해 웹툰을 선보이는 등, 온라인 채널을 활용한 다양한 활동도 펼치고 있다.
한상욱 CJ제일제당 소재마케팅담당 한상욱 상무는 “‘진짜 며느리’ 캠페인은 주부들의 명절 스트레스를 줄여주는 한편, 한 데 모인 온 가족의 즐거운 명절 나기를 도와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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