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그재그는 에잇세컨즈의 입점으로 브랜드관 SPA 카테고리 상품군을 다각화했다. 기존 온라인 기반의 쇼핑몰과 브랜드 위주로 입점돼있던 플랫폼 형태에서 더 나아가 오프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는 대형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입점하며 지그재그에서 구매할 수 있는 스타일의 범위를 대폭 넓힐 수 있게 됐다.
에잇세컨즈는 10대부터 30대까지 지그재그의 두터운 고객층을 기반으로 온라인 판매 채널 확대를 기대해볼 수 있다. 아울러 지그재그가 제공하는 개인 맞춤 추천 기술과 브랜드의 지속적인 성장을 지원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 등을 신규·충성 고객 유치에도 적극 활용할 수 있다.
에잇세컨즈 입점을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브랜드 스토리와 콘셉트를 전달하는 단독 기획전 ‘브랜드 클로Z업‘을 진행한다. 매 시즌 꾸준하게 인기를 끌고 있는 에잇세컨즈의 반팔 니트, 데님 팬츠, 원피스 등 베스트 아이템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에잇세컨즈 전 상품에 적용이 가능한 구매 금액대별 20% 할인 쿠폰팩도 함께 제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동안 에잇세컨즈 모든 상품은 무료 배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이번 에잇세컨즈 입점을 통해 상품을 다양화 한 것처럼, 지그재그 고객들에게 양질의 차별화된 셀렉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입점 브랜드를 여러 분야로 확대해 나가겠다“며 “훌륭한 국내 브랜드들의 입점으로 현재 준비 중인 지그재그 글로벌 서비스도 더욱 탄력을 받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