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신제품 3종은 △푸팟퐁커리 △태국식 코코넛 치킨 커리 △태국식 치킨&시금치 덮밥 등 커리류 2종, 덮밥류 1종이다. 코로나19 장기화로 해외 여행을 못 가는 대신 현지 먹거리를 찾는 소비자를 위해 태국 현지 맛집 메뉴들로 구성했다. 지금까지 출시된 온더고 제품과는 다르게 비행 티켓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을 적용했다.
‘푸팟퐁커리’와 ‘태국식 코코넛 치킨 커리’는 코코넛 밀크와 계란으로 부드럽게 만든 태국식 커리 소스를 기본으로 사용했다. ‘푸팟퐁커리’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미니 게 튀김을 넣어 식감과 맛을 더했다. ‘태국식 코코넛 치킨 커리’는 부드러운 닭다리살로 만든 치킨 가라아게를 얹어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오븐에 구운 토마토, 고소한 그린빈스, 풍미를 더해줄 파슬리 가루까지 곁들여 태국 요리 전문점의 맛을 재현했다. 쌀밥도 고슬소슬한 식감을 살리고자 직화 솥에서 지었다.
‘태국식 치킨&시금치 덮밥’은 태국 특유의 풍미를 가진 피시 소스에 청양고추를 추가해 알싸한 맛을 더했다. 매콤하게 조리된 국내산 닭가슴살에 태국 풍미를 담은 신선한 시금치와 반숙 계란 프라이, 고소한 땅콩까지 올렸다.
온더고 제품은 최대 9개월간 냉동보관 가능하며 전자레인지에 5분 30초 간 조리하면 완성된다.
아워홈 관계자는 “최근 온더고의 성장은 맛, 양, 편의성 등 제품 장점과 함께 소비자 의견을 적극 반영해 신제품 라인업을 다양하게 구축했기 때문”이라며 “당사가 가진 제조, 레시피 역량을 활용하여 다채로운 신메뉴를 지속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