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커다일레이디, 백신 접종자 대상 할인 프로모션 진행

윤정훈 기자I 2021.05.20 08:26:55

‘방역은 필수! 백신접종도 필수!’ 캠페인 열어
7만원 이상 구매자에 1만원 할인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패션그룹형지의 여성캐주얼 브랜드인 크로커다일레이디가 전국 매장에서 오는 6월 7일까지 ‘방역은 필수! 백신접종도 필수! 백신 맞고 할인 받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크로커다일레이디는 백신 접종자에게 1만원, 2만원, 최대 4만원까지 구매금액(7만원 이상, 15만원 이상, 30만원 이상)에 따라 할인혜택을 추가한다. 특수교육 종사자, 보건교사, 요양시설 종사자, 항공승무원 등 연령과 상관없이 백신 접종을 받은 사람 대상이다.

고객은 접종인증문자, 또는 백신접종사전예약 알림메시지를 매장에서 제시해주면 된다.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 탈출의 대국민적 기원과 대한민국의 집단면역을 앞당기기 위해 전 국민들에게 코로나19 백신 접종과 예약을 홍보하기 위해 준비됐다.

패션그룹형지 관계자는 “전 국민적으로 코로나19라는 터널의 끝을 갈망하고 있는 상황에서 국민복 기업 형지가 백신 접종을 알리는 동시에 접종한 국민에게 기분 좋은 혜택까지 부여하는 캠페인을 마련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대한민국에 힘이 되고 코로나19를 극복하기 위한 캠페인을 지속해서 벌여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패션그룹형지)


코로나19 백신 전쟁

- [속보]코로나19 백신 2차 신규 접종자 10.7만명, 누적 77.6% - 모더나 백신, 젊은 남성 심근염 위험 화이자의 5배 - 강기윤 의원 “코로나 백신 이상반응 지원 위해 2470억원 증액 필요”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