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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에 따라 ‘지금이 제철’이라는 슬로건을 앞세워 디지털 광고,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콘텐츠 등 다양한 방식으로 소비자와 소통한다. 편의형 김치와 별미김치 소비가 확대되는 트렌드에 맞춰 ‘비비고 썰은 배추김치’와 ‘비비고 총각김치’를 캠페인 대표 제품으로 선정했다.
광고에서는 계절을 느낄 수 있는 소리, 영상과 함께 브랜드 모델인 배우 박서준이 ‘비비고 김치’를 먹는 모습을 담아냈다. 특히 최근 유행하는 ‘ASMR(소리를 통한 심리적인 안정감)’ 기법을 활용해 자연의 소리와 김치의 아삭함을 생생하게 살렸다.
SNS애서도 캠페인을 진행한다. ‘비비고’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등을 활용해 계절별 ‘별미김치’ 시리즈를 소개할 예정이다. 봄 오이김치, 여름 열무물김치, 가을 석박지, 겨울 동치미 등 계절 한정으로 즐길 수 있는 ‘비비고 별미김치’로 사계절을 느낄 수 있도록 한다는 취지다.
‘비비고 김치’만의 계절 비법도 상세하게 소개한다. ‘맛 품질 균일화 기술’, ‘특허 발효 유산균’ 등 기술적인 내용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인스타그램 웹툰, 온라인 매거진 등 디지털 콘텐츠를 활용할 계획이다.
매달 온라인 기획전도 연다. 오는 13일부터 4월 말까지 CJ제일제당 식품 전문몰 ‘CJ더마켓’을 통해 ‘비비고 김치’를 구매한 소비자에게 스탬프를 제공해 개수에 따라 LG오브제 김치냉장고 등을 증정한다. ‘CJ더마켓’에서만 구매 가능한 계절별 ‘비비고 김치 큐레이션 박스’도 한정 수량 출시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계절 내내 맛있는 김치를 선보이고자 하는 ‘비비고’의 노력과 정성이 전해지길 바란다”며 “‘비비고 김치’에 깃든 가치가 소비자 식탁에 전달되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