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리리코스 "바다숲 살리기 동참해요"

김미경 기자I 2012.06.06 12:05:13

2012 세이브더씨 캠페인 전개

[이데일리 김미경 기자] 아모레퍼시픽(090430)의 마린화장품 브랜드 리리코스는 `2012 세이브더씨(SAVE THE SEA)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세이브더씨 캠페인은 바다 생명의 근원인 바다숲을 살리기 위한 활동으로 지난해부터는 유엔 산하 환경전문기구인 UNEP한국위원회와 공동으로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이의 일환으로 리리코스는 올해부터 바다숲 탐방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마린 서포터즈를 선발, 운영한다. 리리코스 페이스북(www.facebook.com/lirikos.kr)을 통해 14일까지 참여 신청을 받는다. 선발된 서포터즈 10인은 오는 28일부터 1박2일 동안 동해 강릉에서의 바다숲 체험과 함께 12만원 상당의 `마린 하이드로 앰플`을 증정한다.

또 `마린 옥시제닉 에센스 대용량`(120ml, 10만원)을 한정판으로 출시하고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바다숲 살리는 활동에 사용된다.

이밖에 4인의 아티스트와 함께 바다숲 지키기에 동참할 수 있다. 패션잡지 `마리끌레르`와 공동 프로젝트를 펼친다. 리리코스의 뮤즈 고아라와 수중사진작가 `와이진`, 샌드 아티스트 `노을`, 일러스트레이터 `그리다`가 협업해 아름다운 바다숲을 콘셉트로 한 작품을 페이스북에 공개, 댓글을 달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 관련기사 ◀
☞설화수 클레징라인 젊어졌다
☞라네즈, 유해산소 잡는 `퓨리파이톡스 부스팅 에센스`
☞헤라 "사랑스럽고 달콤한 솜사탕 메이크업"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