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조이시티, '두근두근 하늘사랑' 새해 이벤트 실시

이유미 기자I 2013.12.31 09:55:37
[이데일리 이유미 기자] 조이시티(067000)는 갑오년 새해를 맞아 자사 모바일 소셜네트워크게임(SNG) ‘두근두근 하늘사랑 for Kakao’ 새해 이벤트를 31일부터 실시한다.

새해 첫날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황금열쇠’ 5개를 증정한다. 31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약 일주일간 오후 9시에서 11시 사이에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새롭게 오픈하는 빙고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빙고권’을 지급한다.

또 ‘눈마을 오두막’ 등의 신규 건물과 고레벨 건물이 대거 포함돼 있는 ‘하늘빛 보물상자 시즌2’를 선보이며 이를 기념해 다음달 7일까지 ‘하늘빛 보물상자’에서 건물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확률을 2배로 높여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같은 기간 동안 ‘보물상자’ 개봉에 필요한 ‘황금열쇠’도 인하해 판매한다.

자신의 섬에 1월의 알짜 건물로 지정된 ‘눈마을 오두막’이나 ‘스노우 팩토리’를 설치하면 2배의 골드와 경험치 혜택을 얻을 수 있다.

‘두근두근 하늘사랑 for Kakao’는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구글플레이 또는 애플 국내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love.joycity.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