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 타이완’ 시리즈는 스타 여행 리포터 자넷 시에(Janet Hsieh. 謝怡芬. 34)가 대만의 구석구석을 소개하는 여행 프로그램으로, 8년간 100여 편 이상을 방송한 TLC의 대표 프로그램이다.
자넷 시에는 영어와 중국어는 물론 스페인어, 불어까지 능통하며 보스턴 마라톤 완주 기록과 태권도 유단자 등 독특한 이력의 소유자다. 최근에는 영화 겨울왕국 중국어판에서 안나 역 더빙 연기를 소화하는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대만의 인기 방송인이다.
이번에 방송될 펀 타이완 올스타는 바다낚시, 산악 트레킹은 물론 야시장과 온천 등 대만의 가장 아름답고 매력적인 장소를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이안 라이트(Ian Wright), 사만다 브라운(Samantha Brown) 등 TLC의 유명 진행자들도 함께한다. 방송은 오는 18일 밤 9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 토 밤 9시에 TLC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본방사수 이벤트는 펀 타이완 올스타를 시청한 뒤 시청 인증사진과 시청소감을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tlckorea)에 남기면 된다.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으로 총 40여명을 선정해 3박 4일 대만 여행상품권(항공권 및 호텔숙박권)과 피크닉 매트, 가방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프로그램이 방영되는 5월 17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6월 2일 TLC 채널 홈페이지(http://www.tlckorea.kr)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TLC 채널은 전 세계 170개국 1억 명 이상의 시청자를 보유한 세계적인 여성 라이프스타일 채널로,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를 운영 중인 종합미디어그룹 CMB가 지난 12월부터 국내 방송을 시작해 여성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