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또한 ‘디커플드 메타스플릿 아웃솔’(Decoupled Metasplit Outsole)이 러닝에 최적화된 탄력성과 리프팅에 최적화된 안정성을 동시에 제공한다고 리복은 설명했다.
제품은 남녀 공용 컬러 3종과 여성 컬러 3종, 총 6종으로 출시한다.
리복은 나노 X5 출시를 기념해 ‘피트니스화의 대명사’(The Official Shoe of Fitness)를 메인 메시지로 내세운 글로벌 캠페인을 시작한다. 이종 격투기 선수 윤창민, 크로스핏터 최미정, 김소진, 영범, 멀티 애슬릿 박민호와 함께한 캠페인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
아울러 리복 트레이닝 클럽(RTC) 컬렉션도 선보인다. 퍼포먼스를 극대화 시킬 수 있는 기능성 나시, 쇼츠, 레깅스를 비롯하여, 스포츠웨어와 데일리로 함께 매칭할 수 있는 웜업 후드 집업, 맨투맨, 스웻 팬츠, 반팔티, 더플백, 백팩으로 구성해 토탈 스포츠 퍼포먼스 룩을 제안한다.
리복 관계자는 “전 세계 탑 크로스피터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아온 나노 시리즈의 15번째 모델은 많은 팬들이 기다려온 만큼 더욱 강력해진 기능으로 돌아왔다”며 “올 한해 리복은 크로스핏 헤리티지를 앞세운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