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꽃으로 마음 전하기 캠페인’은 1만6000여개 CU 점포와 멤버십 앱 ‘포켓CU’ 등 BGF리테일이 보유한 온?오프라인 인프라를 통해 우리 화훼 농가의 카네이션 및 식물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기획됐다.
CU는 ‘우리꽃으로 마음 전하기 캠페인’을 위해 국내산 카네이션을 사용한 카네이션 코사지와 아이비, 호야 등 공기정화식물, 비누종이로 만든 카네이션을 함께 구성한 카네이션 꽃바구니 등을 한국화훼농협과 특별 제작했다.
전국 1만6000여개 CU와 CU의 멤버십 앱 ‘포켓CU’를 통해 판매된다. 특히, 포켓CU로 카네이션 코사지 등을 주문한 고객들은 가까운 CU 점포에서 신선한 상품을 픽업하거나 무료 배달을 통해 간편하고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이 밖에도 CU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포켓CU’에서 30여 가지 특별 상품을 선보인다.
CU는 어버이날 인기 상품인 코지마 안마의자 2종과 손 마사지기, 눈 마사지기, 혈압계 등 부모님과 가족의 건강을 생각한 헬스케어 상품들을 업계 최저가 수준으로 준비했다. 종근당건강 락토핏, 태웅 6년근 홍삼정, 호랑이경옥진 등 건강기능식품과 바프(HBAF) 시즈닝 아몬드 선물세트 등 가족들을 위한 영양 간식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