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엑스,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애슬레저룩 부문 1위 수상

김영수 기자I 2022.05.04 08:21:57

올해 해외시장 진출 및 골프웨어·NFT 사업 등 포트폴리오 다각화

[이데일리 김영수 기자]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애슬레저룩 부문 2년 연속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한국소비자포럼 전재호 대표(왼쪽)와 젝시믹스 마케팅그룹 이세라 그룹장이 기념 촬영하고 있는 모습. (사진=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주관하는 행사로 미국 10대 조사 컨설팅 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s)와 함께 소비자의 브랜드 신뢰도를 분석해 매년 각 부분 우수브랜드에 대한 시상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조사는 지난 3월 16일부터 27일까지 12일간 소비자를 대상으로 브랜드신뢰, 브랜드 애착, 재구매 의도, 타인추천의도, 전환의도 5가지 항목에 대해 온라인 투표 및 일대일 전화설문조사로 진행됐다.

젝시믹스는 브랜드 신뢰, 재구매의도와 타인추천의도 분야에서 고득점을 획득하며 총점 35점 만점에 33.21점을 기록해 2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후보에 오른 4개사 평균 22.1점보다 월등히 높은 점수로, 애슬레저룩 부문 역대 최고 점수를 차지했다.

상반기 내 골프웨어 론칭을 준비중인 젝시믹스는 올해 해외시장 진출과 포트폴리오 다각화에 힘쓰고 있다. 일찌감치 2019년 일본 시장에 진출해 성공적으로 자리매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올해 중국 법인설립과 홍콩, 뉴질랜드, 몽골 등에서도 오프라인 매장을 열며 해외 진출에 집중하고 있다.

▲젝시믹스 마케팅그룹 이세라 그룹장이 인터뷰하고 있는 모습. (사진=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지난해 론칭한 코스메틱 사업도 순항 중이다. ‘애슬레저 뷰티’를 표방하는 젝시믹스 코스메틱은 가수 2PM의 이준호와 전속모델을 체결하고 올해 초 ‘이온세라’ 스킨케어 3종을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립틴트에 이어 이온세라 스킨케어도 완판 행보를 이어가 향후 신규제품 개발 및 판매에 더욱 속도를 낼 계획이다.

패션플랫폼 회사들이 주목하는 NFT사업에도 적극 나섰다. 젝시믹스의 디지털 페르소나 ‘제시아’를 활용한 디지털아트를 제작해 NFT플랫폼 ‘메타갤럭시아’와 ‘클립드롭스’에서 판매하는 등 신사업 포트폴리오 다각화에 힘쓰고 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우수한 품질과 디자인으로 높은 만족도를 줄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