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신제품은 검은 호랑이의 해인 `임인년`을 맞이해 용맹한 호랑이의 기운을 담아 고객들에게 건강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글라스락 클래식 임인년 흑호 에디션`은 스테디셀러 `글라스락 클래식`에 흑호가 연상되는 그레이 컬러의 실리콘 패킹과 패키지를 적용했다. 신년의 상징인 흑호처럼 나쁜 운을 물리치고 가족의 건강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아 만든 한정판 에디션이다.
직사각과 원형, 정사각 모양의 글라스락 클래식 유리밀폐용기를 2개씩 패키지로 구성해 210㎖의 소용량부터 1900㎖ 대용량까지 총 8종이 출시됐다.
이번 패키지에 활용된 글라스락 클래식은 글라스락의 대표 제품군으로, 국내 최초 사면결착 내열강화 유리밀폐용기로 캡에 달린 실리콘과 4개의 날개를 통해 음식을 보다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다. 독자적인 내열강화유리 소재로 충격과 열에 강해 잘 깨지지 않고, 전자레인지 조리 시에도 사용할 수 있다.
이번 `글라스락 클래식 임인년 흑호 에디션`은 전국 이마트 매장 및 이마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임광빈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를 보낸 고객들이 희망찬 새해을 맞이할 수 있도록 용맹하고 슬기로운 검은 호랑이의 기운을 담은 신년 제품을 선보였다”며 “올해에도 글라스락과 함께 건강하고 힘찬 한 해를 준비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