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가 판매하는 이번 협업 RMR상품은 온천집의 대표 메뉴인 ‘된장샤브샤브’를 모티브로 해 편의점에 맞게 도시락, 버거, 유부초밥 등으로 개발됐다.
‘된장샤브규동(5500원)’은 온천집 대표 메뉴인 된장 샤브샤브를 덮밥으로 재해석한 상품이다. 밥과 함께 우삼겹볶음을 적양파슬라이스와 함께 비벼 먹을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초생강, 단무지, 와사비가 들어있어 취향에 맞게 조절해 먹을 수 있다.
온천집의 또 다른 대표 메뉴 중 하나인 스키야끼를 모티브로 한 ‘우삼겹야키니꾸우동(5200원)’은 탱글한 우동면과 간장으로 만든 특제소스, 우삼겹, 다양한 토핑이 함께 구성돼 있다. 뜨거운 물을 부어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1000W 기준) 돌려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이마트24는 온천집 협업상품 판매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온천집 협업상품을 구입하며 이마트24 APP바코드를 스캔하면 상품 1개당 스탬프 1개가 자동 적립된다. 스탬프 2개 적립 시 추첨을 통해 102명에게 ‘양양 더앤리조트 숙박권+온수풀 2매’, ‘온천집 매장 20% 할인권’, ‘원두커피 이프레쏘 HOT 교환권’ 등을 제공한다.
또한 이달 말일까지 행사카드(BC카드/애플페이)로 해당 상품을 결제 시 3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마트24 관계자는 “익선동 핫플 온천집과 협업해 시그니처 메뉴를 재해석한 편의점RMR을 판매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편의점 주 이용객인 MZ세대들이 선호하는 트렌디 한 맛집과의 협업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